제목: "스몰웨딩도 아닌데 하객이 단 5명? 결혼식 썰렁했던 이유와 화제의 반응!"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최근 해외에서 화제가 된 특별한 결혼식 사연을 공유해드리려고 합니다! 보통 결혼식하면 어떨까요? 부부의 인생에서 가장 행복하고 특별한 날이며, 많은 하객들이 참석해 함께 축하하는 모습을 떠올리게 되죠. 그런데 최근 미국에서 충격적인 일이 발생했습니다. 바로 100명을 초대한 결혼식에 하객이 겨우 '5명'밖에 오지 않아 엄청난 당혹감과 충격을 받은 커플의 이야기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도대체 무슨 일이 있었기에 이런 안타까운 상황이 벌어졌던 걸까요?
얼마 전 미국의 신부 칼리나 마리(Kalina Marie) 씨는 자신의 틱톡 계정에 특별한 영상 하나를 올렸는데요. 이 영상은 그녀와 신랑이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결혼식의 문을 열고 행진을 하려는 순간의 현장을 담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두 사람이 문을 열고 결혼식장 안으로 들어섰을 때 펼쳐졌습니다. 무려 100명의 하객을 초대했는데, 고작 5명의 하객만이 자리를 지키고 있었다는 것이죠.
당황스러운 상황에 신부와 신랑은 실망감을 감추지 못했고, 하객이 거의 모습을 보이지 않는 휑한 결혼식장의 모습은 영상에서 더없이 안타까운 상황을 보여주었습니다.
이 커플은 갑작스러운 결혼이 아니었고, 무려 9년의 오랜 동거 끝에 결혼식을 올리기로 결심한 케이스였다고 하는데요. 지난 2019년 결혼을 결심했으나 코로나19 팬데믹이 시작되면서 수년 동안 결혼식을 계속 미루고 있었죠. 그리고 올해 초인 1월, 커플은 올해 10월에 드디어 식을 올릴 것이라고 결혼 발표를 했다고 합니다.
더욱 놀라운 것은 이 커플은 결코 지인들에게 소식을 전하지 않았던 것도 아니라는 점이죠. 철저하게 결혼식 초대 준비를 했다고 하는데요. 페이스북을 통해서만 75명 이상의 친구와 지인들에게 초대장을 전달했고, 좀 더 나이가 많거나 소셜네트워크를 잘 사용하지 않는 25여 명에게는 따로 직접적인 방식으로 안내를 전달했습니다.
충분히 기간을 두고 초대를 진행했음에도 불구하고 무려 초대받은 인원 총 100명 중 95명이 참석을 하지 않았던 것이죠. 게다가 대부분의 하객들은 불참에 대한 사전 연락조차 없었다는 점에 커플은 더욱 당혹감을 느낄 수밖에 없었습니다.
칼리나는 이 상황에 대해 이렇게 인터뷰하며 속마음을 밝혔습니다.
“아무도 없는 결혼식장을 보고 정말 충격받았습니다. 계속 ‘왜 이런 일이 일어난거지? 내가 그렇게 나쁜 사람인가? 아니면 남편이 뭔가를 잘못한 걸까?’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해당 영상은 SNS에 올라가면서 빠르게 확산이 되었고, 순식간에 틱톡에서 무려 조회수 860만 회 이상의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많은 네티즌들은 하객이 거의 없는 결혼식장의 휑한 분위기에 함께 안타까움을 느끼고 공감하기도 했죠.
영상을 본 전 세계 누리꾼들은 부부에게 따뜻한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도 많이 전했는데요.
"비록 5명의 하객뿐이지만 그 사람들이 100명보다 더욱 가치 있는 사람일 것입니다.",
"영상 때문이라도 이제는 전 세계 사람들 수천, 수만명이 당신들의 결혼식을 축복하고 있어요.",
"두 사람은 분명 좋은 사람들일거고, 앞으로 훨씬 행복해지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등 수많은 격려의 댓글들이 이어지고 있다고 하네요.
물론 이 부부는 당시는 당황스럽고 실망스러웠지만,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응원과 축복의 반응을 보이며 오히려 더 많은 사랑과 응원을 받게 되었습니다.
요즘 많은 분들이 일부러 작고 컨셉 있는 결혼식, 이른바 스몰 웨딩을 선택하기도 하는데요. 하지만 의도치 않게 '극소수 웨딩'이 되어버려 얼마나 속상했을지 마음이 아프기도 합니다. 그래도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글로벌 네티즌들의 따뜻한 위로를 받은 만큼 아마 두 사람은 더 기억에 남고 의미 있는 결혼 기념일을 갖게 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지금은 많이 속상하고 놀랬겠지만, 앞으로는 누구보다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기를 진심으로 바라며, 오늘은 세상에서 가장 썰렁했지만 전세계가 응원하게 된 이색 결혼식 사연을 함께 나누어보았습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만약 여러분이라면 이런 상황에서 어떻게 하셨을지 정말 궁금하네요! 함께 댓글에 의견 나누어볼까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다양한 흥미로운 이야기로 찾아오겠습니다.
[원문 출처 및 자세한 내용보기]
https://v.daum.net/v/20241114162047809?f=m